강아지 입양 사이트 부산 요크셔테리아

몇 년 동안 혼자 살면서 외로움에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올해는 부쩍 혼자 지내는 삶에 외로워졌습니다.그래서 오래전부터 강아지를 분양받아 키우고 싶었던 요크셔테리아를 데려올 생각까지 했어요.너무 섣불리 결정하면 안 될 것 같아서 한 달 정도 반려견을 데려와서 어떻게 키울지부터 시작하죠, 요키라는 견종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강아지 입양 사이트도 같이 찾아봤어요.

요 스키는 예전에는 지금의 마티와 푸들처럼 국민의 애견과 할 만큼 인기 있는 품종이었는데 요즘은 다양한 품종의 개가 분양할 수 있어 주인의 기호마다 취향의 종류가 바뀌어 그 때일수록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착실하게 개 입양을 받고 키우는 것이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품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특히 아주 작은 사이즈의 개라 혼자 살면서 키우는 것은 부담이 안 된다고 생각했다.다만 현재로서는 선호도가 높은 품종이 아니기 때문에 부산 개 분양 사이트에서 찾아봤지만 한 애완 동물 가게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하면서 요키를 만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강아지 입양 사이트인 미유펫을 발견했는데 이곳은 인터넷 리뷰 글의 평판이 아주 좋은 곳으로 규모가 크고 인기 있는 견종부터 시작해서 제가 원하는 것은 키처럼 분양이 어려운 강아지들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했어요.지점이 전국구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워낙 소규모 펫샵의 경우 받은 후 갑자기 사라질 수도 있다는 불안감을 느낄 수밖에 없는데 여기는 전국적으로 지점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불안감은 느끼지 않아도 될 것 같고 온라인 홈페이지가 있어서 매장에 가기 전에 미리 마음에 드는 강아지를 정할 수도 있어서 편했는데 정말 예쁜 아이들이 많아서 다들 사진만 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자라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어서 빨리 실물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

사전에 문의 전화를 하고 방문했습니다.강아지들이 정말 많이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었지만 불쾌한 냄새가 전혀 느껴지지 않고 강아지 분양 사이트에서 보았듯이 받을 수 있는 강아지들이 모두 1개실에서 지냈습니다.아이들이 가급적 스트레스 없이 지내도록 신경을 쓰는 펫 샵이라 직원들이 수시로 배변 패드를 교환하며 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예쁜 아이들이 밀착 케어로 관리를 받고 눈곱이 끼고 있는 것도 아니었지만 내가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느낀 요크셔 테리어를 직원에게 문의했더니 실물로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만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 강아지였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자마자 감탄하면 교감할 수 있도록 룸에서 꺼내 품에 안게 해줬는데 너무 작고 사랑스러운 강아지로 안고 바로 소중하게 느껴졌고, 이 아이를 부산 강아지 입양해서 데려가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서 바로 상담을 받았습니다.전문 펫플래너가 직접 상담해주셨는데 반려동물이라는 존재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기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기 전에 주인으로서 꼭 알아야 할 점에 대해서 하나도 빠짐없이 얘기해주셨습니다.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애완동물을 데리고 가면 아이에게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건강하고 행복하게 키울 수 있도록 필요한 안내를 해 주었고, 쿠샬테리아라는 견종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다.요키는 예전에는 애견으로 아주 많이 볼 수 있는 견종인데 요즘은 찾기가 어려워서 분양을 원하는 분들도 쉽게 만날 수 없는 편이래요.하지만 이곳은 인기 있는 견종만 분양하기보다는 다양한 선택지를 두고 개 분양이 가능하도록 여러 견종을 보유하고 있고, 아이들을 모두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전문 캐터리와 케널에서만 데려오기 때문에 어미견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간혹 애완동물 가게 중에서도 불법적인 농장이나 공장에서 아이들을 데려오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강아지 분양을 무조건 건강한 아이들에게 진행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출생지도 신경 써서 가게 안에서 자체적으로 병원을 운영하고 아이들의 개월 수에 따라 필요한 접종을 모두 완료하고 있었습니다.요크셔테리아의 설명은 털빠짐이 거의 없는 견종으로 이중 코트가 아니기 때문에 털빠짐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생각보다 더 좋은 견종이라 상담을 받으면서 더 요키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습니다.다만 주기적으로 미용을 시키지 않으면 털이 엉킬 수 있기 때문에 매일 브러싱을 통해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크기는 1~3kg 정도로 아주 작은 소형견이기 때문에 혼자서도 충분히 관리하기 쉬운 아이이기 때문에 저는 상담을 받은 후 바로 강아지 입양 사이트에 나와 있던 대로 요크셔테리아 분양을 위해 계약서를 썼습니다.이 안에는 강아지의 기본 정보가 모두 투명하게 적혀 있어 사후 관리에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했는데, 이 부분은 중요한 사항인 만큼 직원분께서 다시 한번 설명을 해주시고, 그 사이 강아지는 건강검진과 위생미용을 서비스로 받으면서 저희 가족이 될 준비를 했습니다.요크샤 테리아의 분양에서 키우게 된 저는 용품도 애완 동물 가게에서 구입하면서 아이와 함께 하는 반려자 생활을 시작했는데 정말 깨끗하고 건강한 아이를 반려견으로 데리고 오게 되었고, 최근 나의 하루가 매우 밝아져 행복해졌습니다.혼자 살면서 매우 서운했는데 강아지의 입양 사이트를 한번 잘 발견한 덕분에 지금은 항상 내 곁에 귀여운 강아지가 함께 있으니 더 이상 외로움을 못 느끼고 앞으로 더 강아지와 즐거운 하루 하루를 보내고 싶습니다.ⓜ ⓔ ⓨ ⓞ ⓤ 여러분이 넘치는 사랑으로 8월까지~~~!!★ 무료 분양 행사 가~~~★ 좀!아래의 화상을 클릭하면 행사 중에 무료로 분양하는 아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무료 분양을 보러 GO!수의사가 직접 관리하는 미유펫토 부산 본점에서…m.site.naver.comⓜⓔⓨⓞⓤ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으로 8월까지 ~~!! ★무료분양이벤트 가자~~~★잠깐!!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행사 중 무료로 분양하는 아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분양 보러 GO! 수의사가 직접 관리하는 미유펫 부산본점에서…m.site.naver.com미유펫 개고양이 부산본점 부산광역시 연제구 오이정로344번길1#긴차입양사이트 #부산강아지분양사이트 #미유펫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