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관심이 뜨거운 주제입니다.이전 룸메이트도 5년 이상 겪은 고환 가려움증, 고환습진 사타구니 냄새…
요즘 관심이 뜨거운 주제입니다.이전 룸메이트도 5년 이상 겪은 고환 가려움증, 고환습진 사타구니 냄새…
사타구니 그것이 문제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미 습진에 감염됐거나 가려움증이나 냄새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일 테고 해결 방법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일단 고환 가려움증, 고환습진 사타구니 냄새의 원인은 바로 ‘균’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균에는 무좀균, 습진균 등 다양하지만 우리 같은 일반인들이 그 균을 다 알 필요는 없어요. 왜냐하면 어차피 균을 처치하는 해결 방법은 두 가지뿐이니까요. “잘 씻어서 말려야 돼요”
피부 때문에 방문한다고 선생님들한테 이런 얘기 정말 많이 못 들었어요?모든 선생님이 쓸데없이 하실 말씀은 아니에요.현명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이것저것 발라먹는건 잘하는데 이 명언은 무시하곤 해요…
사타구니에 나타난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말 그대로 ‘잘 씻어’, ‘잘 말려줘야 합니다.어떻게? 잘~~~ 하면 힘이 빠지죠.
지금부터 룸메이트 옆에서 직접 본 정상적인 피부 탈환 비법 2가지를 말씀드릴테니 집중해주세요 제대로 된 세척법
제 룸메이트에게는 루틴이 있어요.머리감기-세안-몸 전체 헹굼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환 및 사타구니 냄새가 나지 않도록 닦는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르기 때문에 순서가 바뀌면 샴푸나 클렌징 성분이 고환사타구니로 흘러 붙기 때문에 물로 씻어도 성분은 남게 된다고 합니다.샤워 필터는 반드시 사용하고 머리나 세안이나 몸을 씻는 것은 원하는 대로 하십시오.제품이고 뭐고 다 쓴대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그러나 중요 부위와 가랑이를 씻을 때는 절대 천연비누를 사용합니다.화학 성분이 없는 것을 사용합니다.사실 씻는 게 이렇게 쉽네요.더 중요한 건 잘 말리는 거래요. 말리는 법
잘 말린다고 하면 대부분 헤어드라이기를 먼저 생각하겠죠 저도 그랬으니까요.
설마 수건을 생각하시는 분은 안 계시겠죠 수건은 정말 물기만 조금 빼는 용도래요)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청결하지만 드라이어는 말 그대로 머리를 말리는 용도잖아요.필터 자체가 민감한 중요 부위에 닿는 수많은 진균을 모두 제거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한 발 양보해서 씹는 것만 없애자.”라고 말해도 중요 부위가 너무 건조해서 문제입니다.(습도 불균형을 초래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중요 부위를 말릴 때 헤어드라이기로 말리면 자세부터 불편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보송보송 말리는 것 자체가 난센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렇게 물기와 균이 고환습진 부위나 고환 가려움증에 끈적끈적한 느낌이 든다면?습한 환경에서 균은 자라고 그 균이 자연스럽게 피부에 침투하면서 고환 가려움증은 증폭되고 습진 부위는 악화되는 것입니다.말릴 때는 머리가 아니라 몸을 말리는 전용 드라이기를 사용해야 한대요.요즘 몸에 건조기 제품이 많죠?먼저 하나 사주세요.얼마 안 한대요.주의해야 할 것은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대기 중의 균을 잘 걸러낼 수 있는 필터가 중요하기 때문에 필터 부분은 꼭 잘 확인하시고 골라주시기 바랍니다.제 룸메이트는 필터 6개의 다중 필터 바디 건조기로 샤워를 하고 나서 사타구니를 벌려 말리고 있었어요.물론 저도 같이 썼습니다.품명은 오즈바냐스 S9인데 국산이라 믿을 수 있대요.오즈바냐스 S9 말고도 다중 필터 바디 건조기 종류가 많으니 잘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보세요.시간도 시간이고 저도 써봤는데 자세도 자세도 헤어드라이기랑은 효과면에서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습도 균형이 잘 맞는다고 할까?룸메이트만의 팁을 알려드리면 다중 필터 바디 드라이어는 대부분 자동 모드가 있습니다.자동 모드를 켜고 가운을 하나 걸치고 기기를 다리 사이에 넣고 가랑이를 집중적으로 말려보세요.저도 해봤는데 그렇게 찰랑찰랑할 순 없어요.이렇게 매일 잘 말리는 것만으로도 80%는 성공이래요.에서는 한번 정리하고 봅시다[첫번째]샤워 필터를 써서 샤워를 한다[두번째] 씻어 차례 루틴을 지킨다[세번째]고환 고간 천연 비누로 씻었다[네번째]수건으로 물기만 탁탁 두드린다[다섯째]다중 필터 보디 건조기에서 가랑이를 집중 건조시킨다 이처럼 정리할 수 있겠군요.고환 습진, 고환 가려움 사타구니 냄새제 룸 메이트는 이렇게 1개월 만에 종결했습니다.괜히 이것 저것 발라서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리바운딩만 되고 피부는 점차 악화 되니까요.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습한 올 여름, 사타구니 냄새 없이 한번 뽀송뽀송 보내보세요.한달 해보시고 효과 없으면 댓글 남겨주세요.룸메이트에게 다시 물어봅시다.그러면 여러분 예쁜 사타구니가 되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화이팅!!#고환가려움증 #고환습진 #사타구니 냄새가 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