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돌아오는 주말도 연휴라니~ 너무 즐겁네요^^제가 얼마전에 제 남편도 글램핑 소감을 전했는데 욘씨와 그날 글램핑에서는 지루했어요.
제부도 갈 것 같은 곳 ‘그랑비 글램핑’ 1박2일 리뷰 : 오프타임 테이블 준비물 내 돈을 지불한 리뷰 담당자들! 꿀연휴가 끝났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힐링된 시간 보내셨나요?저는 이번 연휴에… blog.naver.com
그래서 뭐하고 놀까 싶어서 전동바이크를 렌트해서 데이투했어요!금액도 괜찮고 제부도 한 바퀴 돌 수 있다는 점이 좋던데요!저희가 이용한 곳은 제부도 입구에 있는 곳이었어요.금액을 보니 오픈 세발자전거 3만원 전기차 5만원 카트 4~6인용 6만원 이더라구요.
오픈 삼륜차가 주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건 가족이 탑승할 수 있는 카트 같아요~!
사장님께 둘이 탄다고 하니까 오픈 삼륜차를 타면 된다고 하셨어요!렌트를 하기 전에 준수사항을 체크해야 하죠?운전자는 단 1명만 가능하고 렌트 시 운전면허증이 필요해요!운전면허증을 맡기고 탑승하거든요 그리고 사고시 발생하는 금액은 100% 자기부담입니다..
주행 전에 사장님께 브레이크, 액셀 등을 안내받고 정원을 주행하는 연습을 합니다!사장 가로되, ‘전혀 운전을 잘한다고 거짓말을 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테스트한 뒤에 내겠습니다.기분 상하지 마세요~” 라고 들었습니다(웃음) 연인끼리 와서 운전을 잘한다고 해놓고 사고를 내고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눈물) 모두 주의해주세요!!본격 주행에 나왔어요!부릉부릉~~ 가을바람을 맞으며 해안도로를 달리면 즐거워요.뒷자리에서 사진도 찍자~ 너무 힐링됐어요!!그리고 좋았던건! 저희 숙소가 제부도 입구쪽에 있어서 몰랐는데 제부도 안쪽까지 가보니까 작은 놀이공원?도 있고 카페도 많고 ㅋㅋㅋ무엇보다 해안가에 텐트 치고 놀러오신 분들이 많거든요 그래서 저희도 주차해놓고 해안가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전동 오토바이가 없었다면 걸어갈지, 아니면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도 몰랐을 거예요.영접도 놀러가시는 분들은 전동오토바이를 한번 타보시길 권합니다.